2015. június 5., péntek

[TWITTER] 2015.06.04. Kim Junsu Twitter feltöltése - C-Jes család és bowling



 2015. jún. 4.
빡~~!!!!!





아니 그리고 천지님들..뭐가 그리 두렵고 무서워서 예전에 냈던 내용을 새삼 뭔가 새롭게 일어난것처럼 재탕기사를 내시나요..너흰 진짜 적어도 천국은 못갈꺼야ㅋ두고봐



백건우 이정주와 우리 명배우 샤키봐야징!ㅎㅎ




씨제스배 볼링배..무려 제2회째다. 아 점수 거짓으로 올려놓은 직원들 왜이리많나..ㅜㅜ아무리 상금이 크다해도 그렇지! 이 물욕 많은 사람들ㅋㅋㅋ
 C-Jes család és bowling..itt a teljes 2. évfordulóján. 
Ah a személyzet tagjai, akik kiküldték a hamis eredményt, hogy miért van olyan sok .. ㅜㅜ azonban a díj nagy, és még meg tudom csinálni, ugye? ! Ezt a világi vágyakat nyereséget szeretnék sokan ㅋㅋㅋ





우리팀 선천이 잘한다ㅋㅋ


Csapatunk Suncheon jól van ㅋㅋ




결국 패자부활전에서 선아누나팀과 결승끝에 우리팀이 마이너리그 우승을차지했다ㅋ그리고 메이저리그는 내 매니저와 씨제스컬쳐 홍보팀 2명이 포진되어있는팀이 우승!준우승은 창용이형이 있는팀ㅋㅋ생각해보니 씨제스컬쳐 멤버들이 포진된 팀이 모든 상금을 쓸어갔다ㅋ



창주형이 지켜보다 한마디하신다ㅋ 와 이번에 데스노트 기 가 쎈가보다 라고ㅋㅋ 아웃겨!

Chang-ju Hyung megfigyelése és nem szólt egy szót seㅋ Wow erre az időre 
azt mondom Death Note energetikai már több zen ㅋㅋ Ah én elszállok!



아!근데 자신있는 사람들끼리 볼링 개인전도 한번 갑시다. 아ㅜㅜ 1등 자신있어요 흑..ㅋㅋ

 
Forrás: @ 1215thexiahtic;
 Megosztotta: Kim Xiah Junsu Hungary 김시아준수 헝가리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